애플, 이세이 미야케와 함께 아이폰 포켓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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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1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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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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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은 일본 패션 브랜드 Issey Miyake와 협업해 한정판 iPhone Pocket 액세서리를 공개했습니다.3D 니트로 제작된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스트랩 옵션으로 구성돼 11월 14일부터 전 세계 주요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Apple은 일본 패션 브랜드 Issey Miyake와 협업해 한정판 iPhone Pocket 액세서리를 공개했습니다.3D 니트로 제작된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스트랩 옵션으로 구성돼 11월 14일부터 전 세계 주요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Apple은 화요일, 일본 패션 하우스 Issey Miyake와의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한정판 iPhone Pocket 액세서리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2015년 Apple Watch Hermès 파트너십 이후 처음 이루어진 주요 패션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3D 니트 신축성 캐리어는 모든 iPhone 모델과 AirPods, 열쇠 등 일상용품을 함께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Phone을 완전히 감싸면서도 직물의 신축성을 통해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는 개방형 구조가 특징입니다. iPhone Pocket은 11월 14일 금요일부터 미국, 영국, 일본, 프랑스 등 8개국의 일부 Apple Store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iPhone Pocket은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8가지 색상의 숏 스트랩 디자인은 149.95달러, 사파이어, 시나몬, 블랙의 롱 스트랩 디자인은 229.95달러입니다. MIYAKE DESIGN STUDIO의 디자인 디렉터 미야마에 요시유키는 “iPhone Pocket의 디자인은 iPhone과 사용자 간의 유대감을 표현하며, 제품의 미적 보편성과 다재다능함을 반영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액세서리는 손에 들거나, 가방에 묶거나, 몸에 걸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산업 디자인 부사장 몰리 앤더슨은 “Apple과 Issey Miyake는 장인정신, 단순함, 즐거움을 존중하는 디자인 철학을 공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iPhone Pocket의 색상 팔레트는 다양한 iPhone 모델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협업은 Apple과 Issey Miyake의 오랜 인연을 상징적으로 완성하는 프로젝트로 평가됩니다.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는 생전 Apple 공동 창업자 스티브 잡스를 위해 100여 벌의 검은색 터틀넥을 제작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iPhone Pocket은 또한 2004년 출시되어 2012년까지 판매된 Apple의 iPod Socks를 연상시키며 향수를 자아냅니다.

“한 장의 천”이라는 개념에서 영감을 받은 단일 3D 니트 구조를 사용해 일본에서 제작된 이번 액세서리는 뉴욕 Apple SoHo, 도쿄 Apple Ginza, 런던 Apple Regent Street 등 전 세계 10개의 주요 Apple Store 매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Apple은 화요일, 일본 패션 하우스 Issey Miyake와의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한정판 iPhone Pocket 액세서리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2015년 Apple Watch Hermès 파트너십 이후 처음 이루어진 주요 패션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3D 니트 신축성 캐리어는 모든 iPhone 모델과 AirPods, 열쇠 등 일상용품을 함께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Phone을 완전히 감싸면서도 직물의 신축성을 통해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는 개방형 구조가 특징입니다. iPhone Pocket은 11월 14일 금요일부터 미국, 영국, 일본, 프랑스 등 8개국의 일부 Apple Store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iPhone Pocket은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8가지 색상의 숏 스트랩 디자인은 149.95달러, 사파이어, 시나몬, 블랙의 롱 스트랩 디자인은 229.95달러입니다. MIYAKE DESIGN STUDIO의 디자인 디렉터 미야마에 요시유키는 “iPhone Pocket의 디자인은 iPhone과 사용자 간의 유대감을 표현하며, 제품의 미적 보편성과 다재다능함을 반영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액세서리는 손에 들거나, 가방에 묶거나, 몸에 걸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산업 디자인 부사장 몰리 앤더슨은 “Apple과 Issey Miyake는 장인정신, 단순함, 즐거움을 존중하는 디자인 철학을 공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iPhone Pocket의 색상 팔레트는 다양한 iPhone 모델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협업은 Apple과 Issey Miyake의 오랜 인연을 상징적으로 완성하는 프로젝트로 평가됩니다.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는 생전 Apple 공동 창업자 스티브 잡스를 위해 100여 벌의 검은색 터틀넥을 제작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iPhone Pocket은 또한 2004년 출시되어 2012년까지 판매된 Apple의 iPod Socks를 연상시키며 향수를 자아냅니다.

“한 장의 천”이라는 개념에서 영감을 받은 단일 3D 니트 구조를 사용해 일본에서 제작된 이번 액세서리는 뉴욕 Apple SoHo, 도쿄 Apple Ginza, 런던 Apple Regent Street 등 전 세계 10개의 주요 Apple Store 매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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